1년 가까이 일본 엔화 상승으로 인해서 수입하는데 많은 애로점이 있었습니다.
국내 경기 회복세는 보이지 않으면서, 청년실업 400만 이라는 뉴스로 통해서 저 역시 이러다가는
청년실업 숫자에 한자리를 차지하지 않을까 하는 두려움이 들기도 합니다...ㅋㅋ
2010년 일본 오토바이 직수입 시작할려고 준비중에 있습니다.
현재 엔화가 1,220원까지 내려가다가 일본에 들어갈려고 하니 엔화가 오늘 시세로 1,275원 이네요?
2008년 일본에서 수입할때는 엔화 1,000원대 였는데 지금 같은 상황 이라면 아마도 예전보다는
가격이 20~30% 가격이 오르지 않을까 예상을 하면서, 또한 물류비 역시 오른 금액이 예상을 합니다.
도쿄바이크 많은 회원님들께서 원하고자 하는 기종을 댓글로 달아주시는 것에 비해서 마음으로는
너무나 부담감이 찾아아서 속으로는 검게 타고 있습니다. ^^
하지만 언제나 도쿄바이크는 신뢰와 믿음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오토바이를 판매하고자 하는 초심의 마음으로
도쿄바이크 회원에게 언제나 감동적인 오토바이 전달할 것 입니다.
도쿄바이크 홈페이지 바로가기 -> www.tokyobike.net
국내 정식 수입 기종보다는 병행 수입 기종으로 우선적으로 수입 할 것입니다.
최근에 가장 많은 회원님께서 찾으시는 클래식바이크 최강자 가와사키 w650, 혼다 CB400SS 기종을 비롯해서
국내에서 구하기 힘든 기종을 많이 수입할 예정 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도쿄바이크 홈페이지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국내 경기 회복세는 보이지 않으면서, 청년실업 400만 이라는 뉴스로 통해서 저 역시 이러다가는
청년실업 숫자에 한자리를 차지하지 않을까 하는 두려움이 들기도 합니다...ㅋㅋ
2010년 일본 오토바이 직수입 시작할려고 준비중에 있습니다.
현재 엔화가 1,220원까지 내려가다가 일본에 들어갈려고 하니 엔화가 오늘 시세로 1,275원 이네요?
2008년 일본에서 수입할때는 엔화 1,000원대 였는데 지금 같은 상황 이라면 아마도 예전보다는
가격이 20~30% 가격이 오르지 않을까 예상을 하면서, 또한 물류비 역시 오른 금액이 예상을 합니다.
도쿄바이크 많은 회원님들께서 원하고자 하는 기종을 댓글로 달아주시는 것에 비해서 마음으로는
너무나 부담감이 찾아아서 속으로는 검게 타고 있습니다. ^^
하지만 언제나 도쿄바이크는 신뢰와 믿음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오토바이를 판매하고자 하는 초심의 마음으로
도쿄바이크 회원에게 언제나 감동적인 오토바이 전달할 것 입니다.
도쿄바이크 홈페이지 바로가기 -> www.tokyobike.net
국내 정식 수입 기종보다는 병행 수입 기종으로 우선적으로 수입 할 것입니다.
최근에 가장 많은 회원님께서 찾으시는 클래식바이크 최강자 가와사키 w650, 혼다 CB400SS 기종을 비롯해서
국내에서 구하기 힘든 기종을 많이 수입할 예정 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도쿄바이크 홈페이지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