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바이크 수입 오토바이 가와사키는 부담없이 어디든지 나갈 수 있으며, 분위기에 어울리며 장소 상관없이
자유로운 이동 수단이라는 키워드로 250TR 을 2002년 2월 첫 출시 하였습니다.
엔진은 공냉 4 스트로크 SOHC단기통·249cm3.보아 66 mm에 대해서 스트로크가 73 mm라고 하는 롱 스트로크
레이아웃을 취하는 것으로, 저회전으로부터에서도 풍부한 토르크를 발생.또, 전체를 플랫 블랙 마무리로 하는 것으로, 크랭크 케이스를 컴팩트하게 보이게 해 실린더의 크기를 두드러지게 하고 있습니다. 짧고 컷 된 프런트 펜더나
브릿지포함의 업 핸들을 시작해 테일을 즉각 뛴 시트나 메가폰 머플러 등, 타기 쉬움이나 취급하기 쉬움을 충분히
고려한 다음, 경쾌감을 연출.카라멜 블록 패턴의 타이어를 장착한 휠은 전·19 인치, 후 ·18 인치와 큰 지름의 무늬, 날씬한 차체로 걸음걸이성도 확보하고 있습니다.
2003년 출고 당시 판매가 - 366,450엔
위 사진은 도쿄바이크에서 수입한 250TR 사진 입니다.
자유로운 이동 수단이라는 키워드로 250TR 을 2002년 2월 첫 출시 하였습니다.
엔진은 공냉 4 스트로크 SOHC단기통·249cm3.보아 66 mm에 대해서 스트로크가 73 mm라고 하는 롱 스트로크
레이아웃을 취하는 것으로, 저회전으로부터에서도 풍부한 토르크를 발생.또, 전체를 플랫 블랙 마무리로 하는 것으로, 크랭크 케이스를 컴팩트하게 보이게 해 실린더의 크기를 두드러지게 하고 있습니다. 짧고 컷 된 프런트 펜더나
브릿지포함의 업 핸들을 시작해 테일을 즉각 뛴 시트나 메가폰 머플러 등, 타기 쉬움이나 취급하기 쉬움을 충분히
고려한 다음, 경쾌감을 연출.카라멜 블록 패턴의 타이어를 장착한 휠은 전·19 인치, 후 ·18 인치와 큰 지름의 무늬, 날씬한 차체로 걸음걸이성도 확보하고 있습니다.
2003년 출고 당시 판매가 - 366,450엔
위 사진은 도쿄바이크에서 수입한 250TR 사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