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네이키드 클래식 오토바이 CD50S 는 1996년 발매이래 스포티한 이미지로 젊은층 감각뿐만 아니라 폭넓은
연령층의 유저로부터 많은 각광을 받으며 판매를 한 모델이기도 합니다.
일본 혼다는 2005년 벤리50S(Benly 50S) 라는 모델을 새로운 색상 칼라로 3,000대 한정판으로 화이트색상과 레드색상을
출시하면서 많은 인기를 얻은바 있습니다.
연령층의 유저로부터 많은 각광을 받으며 판매를 한 모델이기도 합니다.
일본 혼다는 2005년 벤리50S(Benly 50S) 라는 모델을 새로운 색상 칼라로 3,000대 한정판으로 화이트색상과 레드색상을
출시하면서 많은 인기를 얻은바 있습니다.
2004년 12월 4일 출고 당시 판매가 벤리CD50S(화이트 / 레드) 189,000엔
( 2004년 하반기 출시 제품은 이월 연식으로 2005년식 됩니다.)
혼다는 뒤 이어서 벤리CD50S 새로운 색상인
메탈 실버 색상을 2007년 1월 16일 발매 했습니다.
2007년 출고 당시 판매가 199,500엔 (500대 한정판)
혼다 벤리CD50S 메탈 실버 출시 이후 혼다 벤리CD50S 기종은 생산이 중단된 모델된 상태 입니다.
2007년 출고 당시 판매가 199,500엔 (500대 한정판)
Honda는 공냉·4스트로크단기통50cc엔진을 탑재한 원부스포츠 오토바이 벤리50S 은 연료 탱크나 전·후의 펜더에
실버 메탈릭 을 채용해, 신념 프레임을 블랙으로 하는 것으로, 스포티한 이미지로 하고 있다.또, 시트와 핸들의
그립을 브라운으로 해, 레트르 감각도 강조하고 있다.
게다가 벤리50시리즈 공통으로 펑크의 발생에 대한 불안을 경감해 쓰기를 높이는 터프 업 튜브를 전·후륜에
계속 채용하고 있다.
도쿄바이크 에서는 그동안 일본에서 직수입 바이크 수입을 하면서 혼다 벤리CD50S 기종의 한정판 모델인
화이트 색상, 레드 색상을 소량으로 수입을 한 적이 있지만 이번에는 어렵게 혼다 벤리CD50S 마지막 모델인
메탈실버 색상을 처음으로 수입을 했습니다.
도쿄바이크 바로가기 ->http://cafe.naver.com/tokyobike.cafe
최근 인터넷에 혼다 벤리CD50S 잘못된 연식을 올리시는 분에게 좋은 자료가 되기를 바라며
혼다 벤리CD50S 구입하시는 분에게도 좋은 참고 자료가 되기를 바랍니다.
통칭명 | 벤리50S | |
차명·형식 | 혼다·BA-CD50 | |
전체 길이×전체 폭×전체 높이(m) | 1.805×0.645×0.950 | |
축거(m) | 1.170 | |
최저 지상고(m) | 0.170 | |
시트고(m) | 0.748 | |
차량 중량(kg) | 78 | |
건조 중량(kg) | 73 | |
승차 정원(사람) | 1 | |
최소 회전 반경(m) | 1.9 | |
엔진 형식·종류 | CD50E·공냉4스트로크OHC단기통 | |
총배기량(cm3) | 49 | |
내경×행정(mm) | 39.0×41.4 | |
압축비 | 10.0 | |
최고 출력(kW[PS]/rpm) | 2.8[3.8]/7,000 | |
최대 토르크(N·m[kg·m]/rpm) | 4.1[0.42]/6,000 | |
연료 소비율(km/L) | 120.0(30km/h정지 주행 테스트치) | |
캬브레터 형식 | PB3G | |
시동 방식 | 킥식 | |
점화 장치 형식 | CDI식 마그넷 점화 | |
윤활 방식 | 압송 물보라 병용식 | |
연료 탱크 용량(L) | 5.5 | |
클러치 형식 | 습식단판코일 스프링 | |
변속기 형식 | 상시 서로 맞물림식4단로터리 | |
변속비 | 1 속 | 3.272 |
2 속 | 1.937 | |
3 속 | 1.350 | |
4 속 | 1.043 | |
감속비(1차/2다음) | 4.312/3.230 | |
캐스터(번)/트레일(mm) | 26о00′/70 | |
타이야사이즈 | 전 | 2.25-17 33L |
후 | 2.50-17 38L | |
브레이크 형식 | 전 | 기계식 리딩 트레일링 |
후 | 기계식 리딩 트레일링 | |
현가 방식 | 전 | 텔레스코픽식 |
후 | 스윙·암식 | |
프레임 형식 | 신념 |